본문 바로가기
건강 상식 및 질병 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성분과 효능, 후기 등 총 정리(광고 X)

by treenare 2021. 9. 3.
반응형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되면서 최근 중년 여성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는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과 성분,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되고 있는 고혼진

 

고혼진 화장품 성분

고혼진의 주성분은 사포닌 최종 대사물질인 RG3와 Compound-K입니다. 고혼진은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박사들의 오랜 임상실험을 통해 RG3와 Compound-K의 최적함량을 찾게 되었으며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세분화된 입자로 피부에 바로 흡수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합니다. 

 

고혼진의 성분은 자웅고 추출물, 버섯, 허브 등 자연 재료로 구성된 천연화장품입니다. 자연재료로 만들어져 화학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일으킬 수 있는 트러블의 위험성을 낮추고 특히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자극이 덜한 화장품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평소 건성이나 지성이 심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피부관리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자연재료를 사용하여 발랐을 때 열감이나 버석거리는 느낌 없이 피부가 보송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

고혼진은 8종의 버섯 추출물, 황금누에, 자운고 추출물, 연꽃수, RG3, Compound-K 성분을 화장품 사용 목적에 맞게 최적의 비율로 제조하여 피부 진정, 미백개선, 탄력 개선, 주름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자극 수치가 0이라는 것을 증명할 정도로 자극 없는 화장품이며, 흡수율이 무려 99.99%로 압도적인 흡수율을 자랑합니다.

 

배우 김민정도 40대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배우 김민정이 셀프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화장품이 고혼진이라고 합니다. 따로 피부과를 다니지 않는다고 하지만 사실 이것까지 진짜일지는 의심이 들긴 하지만 아무튼 광고에서는 김민정의 피부관리 방법은 고혼진이라고 얘기합니다. 

 

피부 건강을 유지해주는 효능에 대한 인정을 받으면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 뉴욕의 타임스퀘어에 광고가 되었으며, 프랑스, 스위스, 덴마크 등 유럽과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두바이 등 중동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베일에 싸여진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개인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이런식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가 꽤나 많은 것 같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은 3-4만 원 대의 저렴한 상품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후기를 보면 고가라서 망설여졌다는 후기들이 꽤 많았습니다. 

 

반면 성분을 보면 가성비가 오히려 괜찮다는 반응들도 있는데, 자웅고 추출물, 버섯, 허브 등 자연재로, Compound-K나 RG3 성분 등이 들어 있기 때문에 상당히 고가 성분으로 구성된 화장품 가격이라 생각해본다면 합리적이라고 판단된다는 후기들도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정확한 가격은 고혼진 페이지를 통해 가격을 알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고혼진은 특히 많은 중년 여성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제품들은 재구매율이 무려 92%에 육박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21년 4월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론칭과 동시에 품절될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고 합니다. 

 

피부가 실제 개선되며 특히 주름이 줄어드는 것이 인상적이라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중년 여성분들의 피부 재생,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후기가 가장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2주~1개월이 경과된 시점에서 고혼진에서 강조하는 피부탄력, 잔주름 개선, 미백 효과, 피부 활력 등에 대한 기능이 모두 느껴진다는 후기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발림성이 좋고 발랐을 때 화사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선물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니 일단 한 번 가격에 대한 문의는 해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