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상식 및 질병 정보

닥터포헤어 샴푸 후기 장점 성분 정리 탈모 샴푸 7년 연속 1위 이유

by treenare 2021. 12. 5.
반응형

닥터포헤어 샴푸는 7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후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닥터포헤어 샴푸의 후기와 장점, 성분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포헤어 제품의 성과

닥터포헤어는 두피관리센터를 뉴욕, 북경, 서울 등에 세우고 다양한 두피 관리 프로그램을 시도하여 전 세계인의 두피, 탈모 고민을 덜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닥터포헤어의 대표적인 상품인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출시 이후 2019년 8월까지의 누적 판매량이 900만 개에 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10만 건의 구매 고객 상품평이 달렸고, 이들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9점을 받는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합니다. 

 

 

 

현빈의 앞세운 닥터포헤어

 

시중에 나와있는 탈모 방지 샴푸는 꽤 많습니다. TS샴푸, 닥터 그루트 등 중독성 있는 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질세라 닥터포헤어 폴라젠 샴푸 역시 최근 배우 현빈을 광고 모델로 내세우며 유명세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라젠 샴푸는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가 7년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고, 브랜드 자체가 전문적인 이미지를 잘 구축해서 소비자 만족도와 효과가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닥터포헤어 샴푸 특장점

닥터포헤어 샴푸는 시중에 나와있는 기존 샴푸들보다 모든 사람들이 말하는 확실히 나은 점 있습니다. 은은하게 좋은 향과 풍성한 거품, 뻣뻣해지지 않는 머릿결입니다. 

 

대부분의 샴푸들이 향이 좋지 않고 거품이 잘 나지 않으며, 물로 헹군 뒤 린스를 하지 않으면 머릿결이 너무 뻣뻣해진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닥터포헤어는 이러한 단점을 완벽히 커버하며 일단 오래 쓸 수 있는 마음이 들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닥터포헤어 탈모 증상 효과 증명

위의 장점과 동시에 닥터포헤어 샴푸의 존재 목적인 탈모 증상 완화 효과 역시 놓치지 않았습니다. 폴리젠 콤플렉스라고 불리는 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 추출물이 두피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면서 모발은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탈모 증상은 완화되고 두피 탄력을 개선시켜주며, 두피 각질과 피지를 감소와 신생모 뿌리 볼륨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닥터포헤어 샴푸는 독일의 더마테스트 인증을 통해 피부 인체적용 자극 테스트의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제품을 12주간 사용하며 변화를 측정하는 트리코스캔 실험을 통해 두피와 모발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과학적으로 증명해 냈습니다. 

 

 

 

닥터포헤어 샴푸 사용 후기

비싸긴 하지만 아이와 사용할 수 있고 은은한 향이 사용하는데 거부감이 없었다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머릿결이 튼튼해지고 머리의 청량감이 생기는 것 같아 좋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샴푸 할 때 거품이 풍성하고 헹굴 때 두피가 개운하고 시원해지는 느낌이 마음에 든다는 후기와 장기적으로 사용했을 때 머리가 빠지는 양이 줄어드는 것이 보인다는 후기가 남겨져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다를 수 있지만 10만 건에 가까운 후기들이 증명하듯 확실한 효과와 품질을 보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본문 내 링크를 통해 자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